>     >  

학교장 러브레터

11월 신교장의 러브레터 -도움
2025-11-27 17:32:59
관리자
조회수   25

사랑하는 밀알두레 가족 여러분!

1110()부터 15()까지 제가 섬기는 교회에서 특별새벽기도가 있었습니다. 주제는 도움이었습니다. 주제 말씀은 시편 1465[야곱의 하나님을 자기의 도움으로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자기의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

 

매일 새벽마다 도움을 구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구한 도움이 구체적인 도움은 아니었습니다.

구체적인 기도 제목으로 이것 해주세요. 저것 해주세요간구와 요청을 드리는 기도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새벽 말씀 본문이 [에스라]였고 [에스라]의 이름 뜻이 도움이었고, 새벽마다 [에스라(도움)]를 만나는 기쁨이 컸을 뿐입니다. 에스라가 하나님의 전적인 도움으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데리고 다시 예루살렘으로 귀환하는 장면을 마주할 때는 저도 그 자리에 있는 것처럼 기뻤습니다.

 

이렇게 매일 [에스라(도움)]를 새벽마다 만나는 중에 이상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1.1110(월요일) LED 전광판

-교육지원실장님을 통해 학부모님 한 분이 길벗채플에 LED 전광판을 2개 설치해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게 되었습니다. 기쁘기도 놀랍기도해서 직접 통화를 했는데 주중에는 음향/영상 사업체를 운영하시고 주일에는 교회 영상 미디어 사역을 하시는 전도사님이셨습니다. 학교에 처음 오셨을 때부터 하나님이 그런 마음을 주셨는데 이제야 실천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2.1111-12(-수요일) 멀티탭 100만원

-학교 안전진단팀 학부모님들과 저녁에 만남이 있었습니다. 2013년 학교 건물이 건축된 이후로 공식적으로 처음, 학부모님들이 학교 시설에 대한 안전진단을 해주셨습니다. 학교 건물의 구석구석을 정말 꼼꼼하게 살펴주셨습니다. 그리고 운영위원중에 한 분께서 화재위험을 덜어내도록 멀티탭(전원차단기능) 교체 비용을 후원해주셨습니다.

 

3.1112일 수요일 수세미 100개들이 80세트

-이사장님께서 뜬금없이 전화를 주셔서 수세미 100개들이 80세트가 오후에 도착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선생님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평생 설거지를 해도 다 쓰지 못 할 만큼의 양이라고 생각했는데 1회용 수세미였습니다.

 

4.1113일 목요일 수능기도회 참석자 선물

-수학능력평가를 본 수험생들을 위한 예배가 컴패션과 피아워십 주관으로 있다는 사실을 학부모님 한 분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 학부모님께서 밀알두레학교 아이들이 오면 자리셋팅, 안내, 선물까지 챙겨주시겠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말씀만 들어도 마음 따뜻했습니다. 많은 아이들은 아니었지만 밀알두레학교 아이들이 참석해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5.1114일 금요일 학교 내리막길 과속 방지턱 공사

-출근 하는 중에 학교 내리막길 공사 현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왠 공사? 알고 보니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과속방지턱 공사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학교 내리막길에서 속도를 내는 차량 때문에 사고 위험이 있어서 민원을 몇 차례 넣었는데 마침내 과속방지턱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민원을 잘 받아주시고 해당기관에 공사 요청을 해주신 양정동 동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일주일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하나님께서 밀알두레학교를 도우셨습니다. 새벽마다 묵상한 에스라(도움)를 학교 현장에서 매일 만나는 특권과 은혜를 주신 것입니다. 새벽마다 만난 에스라(도움)가 일주일 동안 밀알두레학교를 돕기로 작정하고, 밀알두레학교에 상주한 것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에스라(도움)를 만나시길 축복합니다. 에스라(도움)가 얼마나 빈번하게 내 인생을 휘몰아쳐서 감동을 쏟아 부어 주셨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기록하고 감사로 고백하시길 바랍니다.


                                                                                                                                                                                                 20251128일 밀알두레 심부름꾼 신기원 올림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